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KDSN] 한창익 덕양구청장, 10월 ‘창릉천 가을 코스모스 축제’ 대비 현장점검 실시
한창익 덕양구청장, 현장 답사 가져
▲ 고양특례시 덕양구, 10월 ‘창릉천 가을 코스모스 축제’ 대비 현장점검 실시. 한창익 덕양구청장, 현장 답사 가져
 [한국다선뉴스] 우수정 기자 = 고양특례시 덕양구(구청장 한창익)는 10월에 개최하는 ‘창릉천 가을 코스모스 축제’의 원활한 진행 및 안전점검을 위해 지난 19일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 방문한 한창익 덕양구청장은 ▲주차장 진입로·산책로 포장 ▲광장·스탠드 확장 ▲화장실 추가 설치 ▲가로등 설치 등 축제 관련 편익시설 공사 상황을 확인하였으며, 방문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시설을 강화할 것을 강조했다.

한창익 덕양구청장은 “강매동에서 매년 봄, 가을 열리는 화훼축제는 민·관이 협심해 화훼류를 식재하고 정기적인 지역 축제로 성장시킨 모범 사례”라며,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불편함 없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 창릉천 가을 코스모스 축제’는 10월 21일 ~ 22일 이틀 동안 강매석교공원(강매동 317-23번지 일원)에서 진행되며, 각종 체험 행사와 지역 예술인들의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덕양구 #코스모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